신규 작물 2종, 패션 아이템, 음원 5곡 등 추가
다양한 이벤트 통해 화분, 캔디 등 보상 아이템 증정
[서울=뉴스핌] 김선엽 기자 =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작물, 패션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작물은 '후르츠 젬'과 '블로썸 퍼퓸' 2종으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개인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으며, 3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자, 스웨터, 숏자켓, 실루엣 안경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신규 작물을 최고 단계까지 성장시킨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베어 화분, 플라워 젬 화분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보너스 캔디를 2배로 제공하는 '스페셜 캔디 패키지 이벤트', 플레이 미션에 따라 캔디를 선물하는 '미션 이벤트', 일부 아이템을 캔디로 구매할 수 있는 '캔디데이 이벤트'도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선엽 기자 = 2021.02.02 sunup@newspim.com |
sunu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