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고객 대상 '순금 소 골드바' 등 증정
[서울=뉴스핌] 이정윤 기자= NH농협은행은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인 '감동! 외화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마음을 전해요 '감동! 외화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서 '감동! 외화선물하기'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소 골드바 1명 등 총 4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감동!외화선물하기'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힌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까페라떼)을 제공한다.
한편 '감동!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USD기준 10달러부터 500달러 수준의 외화(USD, JPY, EUR, CNY)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CNY는 40%까지 우대환율을 제공한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기업투자금융부문 오경근 부행장은 "올해는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많은 고객들이 비대면 설을 보내실 것으로 예상한다"며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NH농협은행) |
jy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