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청하가 새 앨범 '케렌시아(Querencia)'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청하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내달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 '케렌시아'의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2021.01.26 alice09@newspim.com |
먼저 3종 포토 티저 속 청하는 스모키 메이크업, 가죽 소재의 블랙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으며, 고혹적인 눈빛과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첫 번째 포토 티저와 콘셉트 클립을 통해 '노블(NOBLE)'이라는 키워드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바이시클(Bicycle)'을 비롯해 '사이드A 노블(SIDE A NOBLE)', '마스케라드(MASQUERADE', '플라잉 온 페이스(FLYING ON FAITH)', '루체 시쿳 스텔라이(LUCE SICUT STELLAE)' 등 신곡 제목으로 추측되는 문구는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청하는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 'Querencia'를 위해 총 21개 트랙과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 콘셉트 클립,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 등을 준비했다. 이에 컴백 전까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청하의 첫 정규앨범은 내달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