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한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화장품 동인비의 남성 스킨케어 '현' 라인. [사진=KGC인삼공사] 2021.01.20 jellyfish@newspim.com |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수분·보습과 탄력 케어 기능을 강화하고 발림성을 개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환절기 등의 영향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면서 "정관장 홍삼에서 얻은 탄탄한 수분 테크놀로지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 현 라인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인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또 설 명절을 맞아 '현 올인원 플루이드' 스페셜 기획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현 라인을 비롯한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