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그레이·일루미네이팅' 적용한 컬렉션 8종 출시
[서울=뉴스핌] 구혜린 기자 =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글로벌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한 '2021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의 컬러는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이다. 얼티밋 그레이는 안정적, 인고의 시간을 뜻한다. 일루미네이팅은 활기차고 낙천적이며 희망을 담은 컬러다. 두 컬러의 조합은 미래가 더 밝아지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2021.01.05 hrgu90@newspim.com |
이번 컬렉션은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수분 광채 펄 베이스인 '루미레이어 일루미네이팅' ▲12구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한 '엑스퍼트 컬러 치크라이터' ▲'엑스퍼트 일루미네이팅 컬러 립밤'·'엑스퍼트 얼티밋 글리터 립밤'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호 세레니티'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속눈썹 컬을 유지해주는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가 함께 구성됐다.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rgu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