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카카오 VX가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한 '스크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프렌즈 스크린'에 성원을 보내주고, 스크린을 찾아주신 골퍼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더욱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2020 크리스마스 명랑운동회'는 랜덤으로 지정되는 행운 순위에 당첨된 골퍼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초보 골퍼부터 중하위 점수를 가진 골퍼들까지 모두가 시상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2020 크리스마스 명랑운동회'는 광릉 CC에서 진행되며, 총 960명의 이용자에게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히트 상품인 '캐디백', '볼마커', '우드 커버' 등 골프용품과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골퍼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겨울맞이 홀인원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겨울맞이 홀인원 이벤트'는 14일부터 27일까지 1차 이벤트를, 이어 28일부터 2021년 1월10일까지 2차 이벤트로 총 두 번에 나눠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 방문 후 '이벤트 코스'에서 홀인원에 도전할 수 있으며, '루디 선글라스'와 '브리지스톤 골프볼' 등 약 2천만 원 상당의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유난히 고단했던 한 해 동안 '프렌즈 스크린'을 찾아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