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SBI와 같은 이니셜을 찾아 소개하는 신규 기업PR캠페인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대중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새로운 기업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의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등 직접 참여를 통해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0.11.30 tack@newspim.com |
SBI저축은행은 이번 캠페인 진행을 위해 별도의 사이트( http://www.iamsbi.co.kr)를 제작하고,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사연으로 TVCF를 제작해 연중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SBI가 SBI를 찾습니다'는 SBI저축은행의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캠페인으로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가족‧친구, 가게, 반려동물 등 S‧B‧I 이니셜을 가지고 있다면, 모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삶의 많은 부분을 제약 받고 있는 상황에서 대중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선물하고,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