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카드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 제공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에쓰오일이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두번의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명에게 모바일주유권 1000원을 발송하고 추가로 한번 더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에쓰오일이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쓰오일] 2020.11.19 yunyun@newspim.com |
추첨을 통해 약 3만명에게 주유소 및 롯데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5만원권 100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1,000명), 모바일주유권(2000원~3만원, 3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카카오톡과 문자로 안내되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 3000원을 지급한다. 신규회원 가입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비대면 트렌드와 고객편의성을 감안한 무인발급기(롯데몰 김포공항점‧용인수지점), 아파트단지 무인택배함 키오스크(서울 마곡동‧용강동 등 일부지역)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에쓰오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께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