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가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레이블 SJ는 6일 "슈퍼주니어가 12월 발매를 예고한 정규 10집의 선공개곡 '우리에게(The Melody)'를 금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사진=레이블 SJ] 2020.11.06 alice09@newspim.com |
이번 선공개곡은 그때, 그날을 회상하는 듯한 기분 좋은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노래로, 멤버 이특과 예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지난 15년 동안 함께해준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신곡 '우리에게(The Melody)' 뮤직비디오에는 슈퍼주니어의 과거 사진, 영상과 멤버들의 현재 모습이 교차되며 나타나, 지난 15년 간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영상으로 재구성됐다.
슈퍼주니어는 신곡 발매 1시간을 앞둔 금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슈퍼주니어의 초대: 미리 우리(E.L.F) 보여줄게'라는 타이틀로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온라인 팬미팅에 대한 기습 스포일러를 비롯해, 오랜만의 근황 토크와 선공개 곡 '우리에게 (The Melody)'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2005년 '슈퍼 주니어 05(Super Junior 05)'로 데뷔했으며, 오는 12월 정규 10집 발매를 준비 중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