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9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미니소드1:블루아워(minisode1 : Blue Hour)'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2020.09.29 alice09@newspim.com |
이번에 공개된 단체 사진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온라인 공간에 함께하고 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화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은 한자리에 있지 않지만 같이 있는 듯한 모습으로, 낯설고 조금은 외로운 느낌을 풍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특히 휴대폰 화면 형태로 구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잠금 화면을 풀면 단체 사진과 멤버별 개인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 콘셉트 포토는 앨범 형식으로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콘셉트 포토에 앞서 공개된 픽셀 아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TV, 게임기가 있는 방 안을 배경으로 한 화면에 '5:53'이라는 시간이 적혀 있어 숫자에 대한 의미에 대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내달 26일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