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한 에스팀의 네이버 스타일 TV 속 콘텐츠 채널 '에스팀' 채널이 뷰티·라이프 콘텐츠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리뉴얼 오픈한 '에스팀' 채널은 매주 수요일 모델들의 패션,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패션/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에스팀] 2020.09.25 alice09@newspim.com |
특히 만능 모델테이너 송해나를 콘텐츠 호스트로 내세우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리얼한 패션, 뷰티 팁과 알찬 정보들로 네이버 TV 유저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에스팀 채널 콘텐츠는 평균 조회 수 2만 뷰를 기록, 구독자 수 또한 리뉴얼 이후 80배 상승하는 등의 결과를 냈다.
특히 각 영상들은 네이버 패션뷰티 판 인기 콘텐츠에 꾸준히 상위 랭크되며 10대부터 30대까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 내달부터는 각종 방송, 광고, 라디오는 물론 최근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을 통해 배우로서의 영역까지 확장한 엔터테이너 이현이가 새로운 호스트로 발탁,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네이버 스타일TV의 에스팀 채널은 매주 수요일 네이버 패션뷰티와 네이버 TV,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