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슈퍼엠(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 NBC의 토크쇼 '엘렌쇼'에 두 번째로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공개했다.
슈퍼엠은 24일 오전 방송된 미국 인기 프로그램 '엘렌쇼'에 출연, 정규 1집 '슈퍼 원'의 타이틀 곡 '원' 무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0.09.24 jyyang@newspim.com |
특히 슈퍼엠은 지난 해 10월 '엘렌쇼'를 통해 방송 데뷔, 타이틀 곡 '쟈핑' 무대와 재치 있는 토크로 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엘렌쇼'의 호스트이자 유명 방송인 엘렌 드제너러스는 "지난 해 우리 쇼를 통해 TV 데뷔한 K팝 슈퍼그룹이 이번에 새로운 노래 '원'으로 돌아왔다"라며 슈퍼엠의 두번째 출연을 환영했다.
이날 슈퍼엠은 지난 23일 선공개한 타이틀 곡 '원' 무대를 통해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슈퍼 시너지'를 선사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슈퍼엠은 오는 25일(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슈퍼 원'를 공개하며, 이날 낮 12시 10분부터 유튜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