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청하와 팝가수 크리스토퍼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SNS 계정을 통해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배드 보이(Bad Boy)'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콜라보 신곡 커버 이미지 [사진=MNH엔터테인먼트] 2020.09.18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검은색 가죽 재킷을 착용한 한 여성의 뒷모습이 담겼으며, 재킷에 적힌 곡 제목이 강렬한 느낌을 더하며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드 보이'는 크리스토퍼와 청하의 청량한 보이스가 교차되는 대중적인 팝 스타일의 곡이다.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두 뮤지션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하와 호흡을 맞추는 덴마크 국적의 뮤지션 크리스토퍼는 뛰어난 음악성뿐 아니라 '노래하는 다비드'로 불리는 완벽 비주얼로 유럽, 아시아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곡 '배드(Bad)'의 한국어 가사 번역 비디오가 국내 조회수 9백만 회 이상을 기록했고 영상의 댓글이 유명세를 타며 패러디되고 있을 만큼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청하와 크리스토퍼의 신곡 '배드 보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