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3·버즈라이브와 전용 케이스 등 액세서리 제공
미국 등 일부 국가선 1일부터 예판...국내는 7일부터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 폴더블폰이 또 한번 톰브라운 수트를 입는다. 삼성전자가 올 초 출시한 갤럭시Z플립에 이어 갤럭시Z폴드2에서도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이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이 전세계에 50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구성.2020.09.02 sjh@newspim.com |
톰브라운 에디션은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톰브라운의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수트 컬러인 회색을 베이스로 빨간색, 흰색, 파란색 패턴의 섬유 소재를 입체적으로 적용했다.
이뿐 아니라 잠금 화면, 사진 필터 등도 이번 시즌에 맞게 새롭게 구성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엔 '갤럭시 Z 폴드2'뿐 아니라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과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또한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된 폰케이스와 워치 스트랩, 버즈 라이브 케이스, 충전기 등의 액세서리도 제공한다.
전세계적으로 한정 판매하는 톰브라운 에디션은 미국의 경우 이날부터 한정 사전판매를 시작해 오는 25일 출시되지만 국내에서는 오는 7일부터 예약을 받는다. 정식 출시일은 예약이 시작되는 날 확정된다.
삼성전자는 국가별 판매 물량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각 국가별 물량은 톰브라운과 협의해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의 국내 출시 가격은 396만원이다.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사용자들을 위한 전용 배경화면을 제공한다.[사진=삼성전자] 2020.09.02 sjh@newspim.com |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사용자를 위한 전용 카메라 필터를 제공한다. [사진=삼성전자 언팩 영상 캡처] 2020.09.02 sjh@newspim.com |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