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윤오의 네 번째 싱글 '가득차' 티저가 10일 공개됐다.
이윤오의 소속사 스피커 측은 오는 14일 '가득차' 발매를 앞두고 이날 공식 SNS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윤오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아닌 척, 밀어내려 해봐도 자꾸만 너로 가득 차'라는 서정적인 가사가 담겼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SPEEKER] 2020.08.10 jyyang@newspim.com |
'가득차'는 가수 이윤오가 직접 작사·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으며, 뉴트로 감성이 담긴 모던 발라드 풍의 곡이다. 플러그드인 악기 사운드를 사용해 기존의 어쿠스틱 기반의 사운드와는 달리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2018년 싱글 '나의,'로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이윤오는 이후 '눈빛' '봄' 등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곡들을 발매하며 '고막 힐러'로 등극, 인디 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이윤오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팀이 함께 설립한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인 '스피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올 연말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윤오의 감성이 가득 담긴 네 번째 싱글 '가득차'는 오는 14일 정오에 발매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