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9일까지 CJmall에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기획전 진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은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과 연계해 농축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CJmall에 농축산물 할인행사 기획전을 열고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상공인과 고객에게 힘을 보탠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이달 9일까지 농축산물 2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은 CJmall '대한민국 농할갑시다'기획전 대표 이미지. [사진=CJ오쇼핑] 2020.08.04 nrd8120@newspim.com |
CJ오쇼핑은 농식품부 산하 aT 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진행하는 농산물 소비촉진 온라인 쿠폰 사업에 참여 기업으로 선정됐다. 연간 대규모로 국산 농축산물 유통하면서 국내 우수 농축산 기업을 알리는데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Jmall에서는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농식품부는 이 행사에서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CJmall은 정부 지원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중소상공인에게는 그들의 농축산 브랜드를 홍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쌀보리 등의 양곡, 과일·채소 등의 농산물, 돼지고기·한우 등의 축산 제품까지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가로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지리산 메뚜기쌀, 1등급 농협안심한우, 축협 국산 돼지, 제주 황금향 등이 있다. 20% 할인 쿠폰(최대 만원까지)을 적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CJmall은 이달에 기획전 외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방송도 계획 중이다.
nrd81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