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항공권 할인·쏘카 최대 40% 할인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티웨이항공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 구매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탑승일자는 7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국내선 8개 노선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대한민국 방방곡곡 최저가여행' 이벤트 [사진=티웨이항공] |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등 4개 노선을 운영 중인 제주 노선 항공권은 7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은 3만원이상 결제시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인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은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시 2000원이 할인된다.
티웨이항공은 항공권 할인쿠폰 제공과 함께 국내여행을 위한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소지자는 5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종합숙박앱 '여기어때'를 통해 15%의 숙소할인이 제공되며, 카셰어링앱 '쏘카'를 이용해 부산, 광주 40%, 양양 30%, 제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국내 노선을 새롭게 취항해 국내여행도 항공을 통해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분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하고 기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