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공연 '비욘드 라이브-트와이스: 월드 인 어 데이(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 개최 소식을 알렸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0.07.20 alice09@newspim.com |
팬들은 올 3월 코로나19 여파로 월드투어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TWICELIGHTS)' 피날레 공연이 취소된 뒤 들려온 이 소식에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오는 8월 9일 열릴 온라인 공연은 지난 콘서트 취소로 인한 아쉬움을 달래주고, 전 세계 팬심을 하나로 모으는 통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기획돼 무대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의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8월 9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되며, 관람 정보 및 관련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