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백진규 기자 = SC제일은행이 모바일 자산관리 상품 이용 고객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1000달러 이상 환전거래를 하거나 펀드∙보험 상품에 50만 원 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30명)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올해 처음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하는 경우 누구나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사진=SC제일은행] 2020.07.13 bjgchina@newspim.com |
또한 오는 20일부터 8월 말까지 모바일 앱에서 펀드에 가입하고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을 한 경우,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6월 말 기준 펀드 상품이 없는 고객이 1만 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환매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 해 준다. 나머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존 펀드 상품 보유 고객이 새로운 펀드에 5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에도 스타벅스 자몽셔벗 블렌디드 기프티콘(500명)을 받을 수 있다.
SC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비대면 금융 환경이 뉴노멀로 자리잡음에 따라 모바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bjgchin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