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입주 앞두고 폭넓은 고객층 유입 기대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에 '시몬스 맨션 평택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위탁 대리점이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2020.06.12 jellyfish@newspim.com |
시몬스 맨션 평택점은 평택시 교통의 핵심이자, 경기도의 서쪽과 동쪽을 잇는 서동대로 인근에 자리 잡았다. 시몬스 맨션 평택점이 들어서는 합정동 및 고덕국제신도시 등의 인근 지역은 대규모 주거단지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가구 수요가 클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평택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