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이선희가 정규 16집 발매를 기념해 대한민국 대표 셀럽에게 신곡을 들려주고 소감을 전하는 '랜선 청음회'를 진행한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는 15일 발매되는 이선희의 16집 앨범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윤여정, 최화정, 김혜수, 지코, 오마이걸 등 셀럽 16인과 앨범 랩 피처링에 참여한 엑소 찬열이 신곡 '안부'를 발매 전에 들어보고 느낌과 소감을 전하는 랜선 청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이선희가 랜선 청음회를 진행한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2020.06.12 alice09@newspim.com |
이번 신보는 지난 2014년 발매한 15집 '세렌디피티(SERENDIPITY)' 이후 6년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 타이틀곡 '안부'는 국민가수 이선희가 전하는 소소하지만 따뜻한 안부 메시지를 담았다.
발매와 함께 진행되는 랜선 청음회는 획기적인 시도로 준비됐으며, 오랜만에 앨범으로 돌아오는 이선희의 신보를 16인의 셀럽들이 듣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선희의 정규 16집 앨범 발매 기념 랜선 청음회는 오늘(12일)부터 순차적으로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