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2020 뮤지컬 '모차르트!'(제작: ㈜EMK뮤지컬컴퍼니)가 올해로 국내 초연 10주년을 맞은 가운데 '황금별 장인' 발트슈테텐 남작부인 신영숙의 "황금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황금별' 뮤직비디오는 2020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이해 제작될 리패키지 OST 앨범의 미리보기 일환으로 지난달 공개된 '내 운명 피하고 싶어'에 이어 제작됐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대표하는 넘버이자 마니아는 물론 대중들에게도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넘버 중 하나로 모차르트가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희망과 용기를 부여하는 곡이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EMK뮤지컬컴퍼니] 2020.06.11 jyyang@newspim.com |
이 노래를 가창한 극중 신영숙은 품위와 성스러운 아우라를 지닌 인물로 음악과 자유를 갈망하는 볼프강 모차르트를 더 넓은 세계로 인도하는 후원자 역할을 맡았다. 그는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내며 완벽히 녹음에 임했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파워풀 하면서도 따스함이 느껴지는 가창력을 고스란히 영상에 담았다.
11일 개된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OST 앨범 선공개 뮤직비디오 '황금별'은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선공개된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황금별'이 담긴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앨범은 7월 중 출시 예정이다.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에는 김준수와 박강현, 박은태, 김소향, 김연지, 해나, 민영기, 손준호,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김소현 등 내로라하는 최정상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