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트와이스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와이스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트랙리스트를 선보였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트와이스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2020.05.19 alice09@newspim.com |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은 동명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 작사와 편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박진영이 지난해 발매해 큰 사랑을 받은 '피버(FEVER)'의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비비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이번 타이틀곡은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담았다. 트렌디한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이 특징이며, 화려하고 신선한 퍼포먼스가 더해질 예정이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포함해 '옥시전(OXYGEN)' '파이어워크(FIREWORK)' '메이크 미 고(MAKE ME GO)' '섀도(SHADOW)' '돈트 콜 미 어게인(DON'T CALL MA AGAIN)' '스위트 서머 데이(SWEET SUMMER DA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 중 '메이크 미 고'는 나연이 단독으로 작사, '스위트 서머 데이'는 정연과 채영이 각각 작사와 랩 메이킹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모어 앤드 모어'는 오는 6월 1일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