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편의점결제, 정기결제 등 다양한 결제환경 지원 확대
[서울=뉴스핌] 김유림 기자 =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플랫폼 내 '토스(Toss)'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토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토스에 결제수단으로 연결한 카드 혹은 토스머니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상품 구매 단계에서 비밀번호나 지문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는 쉽고 빠른 결제 환경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로고=카페24] |
현재 카페24는 토스를 비롯해 카카오페이, 케이페이, 페이코,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소비자 결제 편의성은 쇼핑몰 운영에 있어 매출 상승과 재구매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누구나 빠르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플랫폼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는 카드·계좌이체·휴대폰 결제는 물론 간편결제, 편의점결제, 정기결제 등 다양한 결제시스템 지원을 확대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원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위해 페이팔, 알리페이, 엑시즈, 이씨페이, 유니온페이, 엑심베이 등 각 국가별 특화된 해외 결제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ur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