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 제공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퍼즐오디션 사전예약은 현재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접수 중이며, 유저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aos 또는 ios 선택 후 등록하거나 원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퍼즐오디션'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자료=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는 사전예약 30만명 돌파에 따라 정식 오픈 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의상 제작아이템인 빨간옷감·파란옷감·녹색옷감 각 30개와 게임머니 1만덴, 실타래 2개, 의상뽑기티켓 1장, 사전예약 전용 날개의상 1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대),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장),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300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정식 오픈시 모든 유저에게 루비 200개도 지급한다.
사전예약 신청 시 '한빛온' 아이디(기존 또는 신규가입)를 추가로 입력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200개)도 증정한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배틀로얄 모드가 더욱 전략적인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는 랜덤하게 정해지는 공격으로 인해 실력보다 운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있었다면, 정식 출시버전에서는 타깃을 보다 명확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하고, 모든 유저가 동일한 횟수로 사용할 수 있는 특수기술이 도입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토리모드의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한 유저들만 참여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콘텐츠인 '마스터 챌린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동시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를 정식 오픈시 선보이기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보내주신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