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5월 6일 오전 11시까지 홈페이지 접수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카카오는 2020년 상반기 대규모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처음으로 서비스·비즈 분야까지 확대돼, 역대 최대 규모로 이뤄진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카카오가 2020년 상반기 대규모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 [제공=카카오] 2020.04.20 yoonge93@newspim.com |
인턴십 지원은 5월 6일 오전 11시까지 카카오 영입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개발 분야 지원자는 최대 2회까지 코딩테스트를 거친다. 서비스·비즈 분야는 서류 전형 과정에서 부여되는 사전 과제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카카오는 인터뷰까지 거쳐 6월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인턴십에 최종 합격할 경우,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인턴 과정 종료 후 평가 및 인터뷰를 추가로 거쳐 카카오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다.
김정우 카카오 전략인사실장은 "올해 카카오톡 서비스 10주년을 맞은 카카오의 넥스트를 함께 준비하며 호흡해 갈 '디지털 네이티브'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모집 분야를 확대해 선발하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자율과 책임, 수평 등 카카오만의 생동감 넘치는 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카카오는 인턴십 도전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카카오 나우'에 전략인사실장과 현 재직중인 개발, 서비스·비즈 분야 크루들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