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 자녀, 출산 직원 등 격려
[강릉=뉴스핌] 이순철 기자 = 강원영동병무지청(지청장 서창률)은 '행복하고 멋진 강원영동병무지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동료사랑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강원영동병무지청이 동료사랑 이벤트 일환으로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문구류 등 입학 선물을 나눠주며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강원영동병무지청]2020.04.10 grsoon815@newspim.com |
그 일환으로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문구류 등 입학 선물을 나눠주며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 전입직원 환영회, 직원 생일 당일 미역국 제공 등 생일축하 이벤트, 출산직원에게 선물 및 축하 문자 보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봉주 주무관은 "자녀의 입학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저 또한 동료 사랑을 실천하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창률 강원영동병무지청장은 "직장에서 작은 행복을 추구하여 국민에게 감동주고 일 잘하는 강원영동병무지청을 위해, 서로 신뢰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즐거운 직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grsoon81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