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위너의 선공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의 선공개곡 '뜸(Hol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위너 '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2020.03.24 alice09@newspim.com |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시트콤을 떠올리게 한다. 레트로 무드의 화면에 웃음소리 효과음이 깔리며 시작과 동시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약 33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위너의 신곡 '뜸'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4남 1녀 콘셉트로 호흡을 맞춘 위너 멤버들과 악뮤 수현의 깜찍하고 코믹한 현실 남매 연기가 시선을 끈다. 오빠들을 귀찮아 하는 여동생 수현과 그의 연애를 간섭하고픈 오빠들(위너)의 심리가 그려졌다.
위너의 선공개곡 '뜸'은 썸을 타는 여자를 향한 남자의 심리, 썸을 타는 주변 사람들을 보는 나의 심리를 담은 곡이다. 멤버 송민호가 작사·작곡했고 알티가 작곡에 참여함과 동시에 편곡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의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의 선공개 타이틀곡 '뜸'은 오는 26일 발매되며, 30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무대가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