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상 부수면 보상 얻을 수 있어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사원 '디스테레오'를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스테레오'는 바다거북 석상의 공격을 피해 석상을 부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사원이다. 이용자는 사원에서 최대 ▲에다나 주화 4300개 ▲광원석 파편 14000개 ▲룬(태고 등급)을 획득 가능하다. 디스테레오는 총 3개의 사원으로 2, 3 사원은 숨겨진 의뢰를 달성해야 입장할 수 있다.
[자료=펄어비스] |
3월 3주차 점검 전까지 봄맞이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핫타임 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몬스터를 제압하면 전투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 확률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도 연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제공하는 '달콤달콤 사탕'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솔로부대 ▲커플연합 중 마음에 드는 진영에 '달콤달콤 사탕' 아이템 사용 시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카프라스의 흔적 ▲유물 파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12일까지 ▲에단 ▲넬리도르민 ▲트라난 언더포 ▲헤라웬 ▲GM스푸크 ▲오로옌 중 마음에 드는 NPC에게 매일 사탕을 주는 `인기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사탕을 받은 NPC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용자들에게 혜택이 담긴 공약을 실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MC 모영순의 극한직업 영상도 공개했다. '모영순의 극한직업'은 MC 모영순이 타이거 JK '모험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CM 에이든의 1일 매니저가 되는 예능 영상이다. 타이거 JK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CM 에이든이 커버한 '모험가x에이든' 영상도 공개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