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 게시판서 세(勢) 대결, 28일 오후 100만 지지
"신천지 등 악조건 속에도 밤낮 없이 애쓰고 있어"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문재인 대통령 탄핵 촉구 청원이 125만 명 이상의 동의를 받은 가운데 이에 맞서는 문 대통령을 응원하는 청원도 100만명의 지지를 받았다.
'문재인 대통령 님을 응원합니다!' 청원은 28일 오후 5시 20분 현재 100만2030명의 지지를 받았다. 이 청원 이전에 100만 이상의 지지를 받은 청원은 '자유한국당 해산',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문재인 대통령 탄핵 촉구'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강제 청원' 등 4개였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문재인 대통령 응원 청원 [사진=청와대 청원 게시판]2020.02.28 dedanhi@newspim.com |
'문재인 대통령 님을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쓴 청원자는 "국민 건강을 위해 대통령님을 비롯한 대한민국 정부 각 부처의 모든 분들이 밤낮 없이 바이러스 퇴치에 온갖 힘을 쏟고 있다"며 "그러나 신천지라는 생각지도 못한 사이비 종교의 무분별한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국민들이 모두 힘들어하는 상황까지 오게 됐다"고 말했다.
청원자는 또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대통령님은 밤낮 없이 오직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천지 바이러스의 근원지가 돼버린 대구·경북 지역을 위해 무척이나 애쓰고 있다"고 격려했다.
이어 "수많은 가짜 뉴스가 대통령님 및 질병관리본부를 힘들게 하고 있지만 수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문재인 대통령님을 믿고 응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청원자는 그러면서 "이 어려운 시기를 대통령님과 함께 반드시 이겨낼 것이며 대한민국 국민 대다수는 정부에 대한 신뢰로 함께 극복해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응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