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 등록 완료
[서울=뉴스핌] 박다영 기자 =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 업체인 루트로닉은 '지니어스'(GENIUS)가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 등록을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이 처음으로 미국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을 목표로 한다.
[서울=뉴스핌] 박다영 기자 = 루트로닉 지니어스. [사진=루트로닉] 2020.02.20 allzero@newspim.com |
지니어스는 지난해 미국에서만 200대 이상 판매됐다. 루트로닉 단일 제품 중 출시 첫 해 가장 많은 판매 실적을 올렸다.
브라질은 남미시장 진출의 요충지로, 미용의료에 관심이 매우 높은 국가 중 하나다. 회사는 브라질시장 진출이 지니어스의 저변 확대에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올해 브라질 시장 진출 외에 유럽시장 판매도 확대해 작년 판매량을 넘어설 것"이라고 말했다.
allze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