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1.7%‧오프라인 0.7% 청구할인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SM 공식스토어 할인에 특화된 'SMTOWN &STORE 하나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MTOWN &STORE 하나카드'는 SM브랜드마케팅에서 운영 중인 'SMTOWN &STORE'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포함하여 하나카드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0.02.07 Q2kim@newspim.com |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SMTOWN &STORE' 및 국내 온라인 가맹점(월 10만원) 및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월 1만원) 이용 시 이용금액의 1.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0.7%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와 SM브랜드마케팅은 다양한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팬덤 문화에 친숙하고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20대~30대 젊은 층에 대한 핀셋 마케팅의 일환으로 깔끔한 플레이트 디자인 반영 및 전월 실적, 사용처, 월 할인한도 등의 제한을 과감하게 없애 손님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게 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