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쿨 이재훈이 두 아이의 아빠인 사실을 뒤늦게 밝혔다.
이재훈은 5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 한다. 이제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 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쿨 이재훈이 뒤늦게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사실을 밝혔다. [사진=JTBC] 2020.02.05 alice09@newspim.com |
이어 "정상적인 과정이라면 그 사람과 함께 할 미래에 대해 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누고 축복을 구해야 했으나 그러지 못했다. 아이가 생기면서 몇 번이나 고백을 결심했지만 일반인으로서 타인의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아내를 생각하다 양가 친인척, 지인들만 모시고 아주 작은 결혼식을 조촐히 치뤘다"고 설명했다.
이재훈은 "그렇게 두 아이의 아빠가 됐고 아무 것도 세상에 밝히지 못한 채 오늘까지 왔다. 일반인 아내와 가족들을 보호한다는 이유로 상처를 주고 있는 건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었다. 하루 빨리 모든 사실을 고백하고 남편으로, 아빠로 당당한 삶을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저를 위해 무한한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조심스럽게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스런 관심을 바라며 사죄의 말씀을 이만 줄이겠다"고 덧붙였다.
이재훈은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7세 연하 아내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4년 교제했고 2009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개적으로 결혼 사실과 예쁜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 숨기려고 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갑자기 이 사실을 고백할 마땅한 자리나 기회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이재훈은 1994년 쿨 정규 앨범 '너 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했다. 지난 2013년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