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콘셉트 20 SS 컬렉션 선보여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제이에스티나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한 첫 광고가 큰 화제를 일으킨 가운데 'I PINK U(아이 핑크 유)' 영상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15일 공개된 광고에서 예고됐던 것으로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색인 핑크 콘셉트에 아이유의 핑크빛 발랄함과 함께 젊고 트렌디하게 바뀐 '제이에스티나 20 SS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제이에스티나 x 아이유 20SS 'I PINK U' 광고 [사진=제이에스티나] 2020.01.31 krawjp@newspim.com |
영상에서 아이유는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때로는 청초하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선보여 주얼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를 통해 첫 광고에 이어 다시 한번 제이에스티나와 찰떡 호흡을 증명해냈다.
이전부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은 아이유는 이번 광고를 통해 착장 주얼리 완판 기록까지 세우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선물로 인기가 좋다는 후문이다.
영상 풀버전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강남역을 비롯해 삼성역, 학동사거리, 올림픽대로 등 서울 주요 장소에서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속 아이유가 착용한 모든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rawj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