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국제키와니즈 한국지구 총재 이 취임식이 18일 광주광역시 서구 라비앙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경환·김경진 국회의원과 노남수 북구(을) 예비후보 이항만 숲사랑총연합회 상임고문, 이예성 교수, 차은영 건축사, 키와니즈 전국클럽 임원 및 회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구승용 신임 한국지부 총재가 수락연설을 하고 있다. 앞 줄에는 전국지역 총재들이 자리하고 있다. [사진=지영봉 기자] 2020.01.18 yb2580@newspim.com |
신임 구승용 총재는 그동안 지부를 위해 노력하신 장덕희 전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구승용 신임회장은 위촉장을 받았다. 한 해 동안 열심히 봉사한 지역총재들에게도 감사패가 전달됐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구승용 신임총재가 지역총재들의 환영을 받으며 수락 연설을 위해 입장하는 모습이다. [사진=지영봉 기자] 2020.01.18 yb2580@newspim.com |
구승용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국제키와니즈와 함께 활동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올해는 작년 보다 발전된 한국지부를 만들자"며 화합과 단결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지부로 발전하자"고 당부했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