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CJ프레시웨이는 한국 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 캠페인 광고 장면 [사진=CJ프레시웨이] = 2020.01.17 204mkh@newspim.com |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앤어워드 수상 부문 중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수상작은 CJ프레시웨이의 B2B(기업간거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의 캠페인 광고다. 서비스 타깃 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이른바 '음식점 사장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주 소재로 삼았다.
또한 미트솔루션을 이용하면 미국·호주 등 해외 패커로부터 수입하는 브랜드육을 '초저가'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인식으로 이어지도록 영상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박영선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컨셉을 잘 담아낸 부분이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