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라벨 프린터·보급형 POS 프린터 등 신제품 전시
[서울=뉴스핌] 김형락 기자 = 산업용 프린터 전문기업 제이스테판이 글로벌 주요 바이어들과 만나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제이스테판은 14일 미국 Custom America, AVERY와 제품 판매 협의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이날(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국제 유통산업전시회 'NRF 리테일즈 빅 쇼 2020'에서 산업용 프린터 신제품을 선보이면서다.
[서울=뉴스핌] 김형락 기자 = 제이스테판이 'NRF 리테일즈 빅 쇼' 참가해 글로벌 주요 바이어들과 제품 판매 협의 미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01.14 rock@newspim.com [사진=제이스테판] |
HP, Citizen 등 글로벌 트린터 기업들과 사업 협의 방안도 논의중이다.
산업용 프린터 분야 20년 업력을 보유한 제이스테판은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브랜드 'SEWOO'의 프린터 제품과 고가형 모바일 라벨 프린터, 보급형 POS 프린터 등 신제품을 전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제이스테판은 POS프린터, 라벨프린터, 모바일프린터부터 PDA 등 디바이스 장비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국제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빅바이어 및 시장 선두업체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o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