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학습 관리, 자녀의 습관 형성 돕는 회원 서비스
i 맞춤 테스트, 맞춤 정보, 체크&팁, 맞춤 상담으로 구성
[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회원 관리 서비스 'i 맞춤 솔루션'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i 맞춤 솔루션'은 부모의 편리한 학습관리와 자녀의 바른 습관형성을 도와주는 신개념 회원 관리 서비스다.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의 그림책, 놀이 완구, 영상교재와 함께 매달 제공하며, 지난해 3월 사전 론칭 후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이달 공식 오픈했다.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회원 관리 서비스 'i 맞춤 솔루션'을 오픈했다. [사진=NE능률] |
아이챌린지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서비스 제공 대상자를 확대하고 ▲i 맞춤 테스트 ▲맞춤 정보 ▲체크&팁 ▲맞춤 상담으로 구성된 i 맞춤 솔루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사회정서, 기본생활, 신체, 언어, 인지 발달 등 5개 영역으로 구성된 'i 맞춤 테스트'를 실시해 적합한 교육 스타팅 포인트를 제안할 뿐만 아니라, 자녀의 발달 상황에 대한 총평과 영역별 테스트 결과 해석을 담은 리포트를 제공한다.
배송 예정 프로그램의 내용과 활용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맞춤 정보'는 기존의 교재 활용법 외에 부모 웹툰, 교육 칼럼 등 더욱 풍부한 육아 정보를 담았다. 부모가 프로그램 활용 상황을 점검할 수 있는 '체크&팁' 서비스의 경우, 맞춤 팁을 제공해 자녀와의 바람직한 상호작용 방안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홈스쿨링 편의성을 높였다.
그 밖에 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고민이나 궁금증이 있으면 사전 예약을 통해 아이챌린지 전문 선생님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 맞춤 상담도 운영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아이챌린지의 습관 형성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맞춤형 회원 관리 서비스를 고도화했다"며 "바쁜 부모님이나 프로그램 활용이 어려운 부모님도 매달 제공하는 'i 맞춤 솔루션'으로 자녀와 충분히 교감하며 즐거운 놀이 활동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i 맞춤 솔루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아이챌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