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황주홍 국회의원(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이 9일 오후 광주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출판한 책의 제목은 '싸우지 않는 정치: 민심의 정중앙에 서다'로, 싸움터로 전락한 국회와 한국 정치에 경종을 울리고, 우리 정치사회에서 일꾼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황주홍 국회의원(왼쪽에서 다섯번째)이 9일 오후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장에서 한국관광서포터즈 홍보대사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01.09 yb2580@newspim.com |
현재 호남 유일의 국회 상임위원장인 황 의원은 단 한번의 파행 없이 상임위를 이끄는 등 '싸우지 않는 국회'를 만드는 노력을 해왔다.
황주홍 의원은 "싸우지 않아야 대한민국이 발전한다"며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9일 오후 조선대학교 해오름관에서 황주홍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2020.01.09 yb2580@newspim.com |
일명 '입법왕'으로 불리는 황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651건의 법안을 발의하며 전체 국회의원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역활동 역시 활발하게 하면서 지역 지지기반도 탄탄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