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성규는 8일 오전 강원도 고성군에 있는 육군 22사단에서 전역한다. 지난 2018년 5월 14일 신병교육대로 입소한 그는 강원도 고성군 고성종합체육관에서 취재진 및 팬과 간단히 전역인사 자리를 갖는다. 이 행사는 근처 초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장소를 옮겼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그룹 인피니트의 김성규가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프레스콜에서 경레를 하고 있다.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는 대한민국 육군의 뿌리가 된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독립을 위한 치열한 삶을 다룬 작품이다. 2019.03.05 pangbin@newspim.com |
소속사 울림 측은 "부대 장소가 협소해 별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우천으로 인해 긴급히 장소를 변경했다. 고성종합체육관에서 간단한 미디어 취재를 가질 것"이라고 안내했다.
성규는 인피니트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국방의 의무를 마쳤다. 현재 멤버 장동우, 이성열, 성종, 남우현은 각기 다른 곳에서 군복무 중이다.
성규는 현역 군생활 중에도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귀환:그날의 약속' 등에 출연하며 연예활동을 이어왔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