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주아름이 LBMA 글로벌 키즈모델 오디션 시즌6 대회 및 부천 아인스월드 빛 축제 행사에 탤런트 이정용과 함께 다문화가정 초청 송년행사 MC로 발탁됐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건전한 송년회 문화를 통해 세계 판타지 빛 축제장인 부천 아인스월드(조보현 회장)에서 28일 개최한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ASK엔터테인먼트] 2019.12.26 jyyang@newspim.com |
이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정과 지역주민, 자녀들을 초청하여 K-POP공연 및 LBMA STAR 시즌6 어린이모델대회를 통해 끼 넘치는 아이들을 발굴하고 뜻깊은 다문화가정 송년 기부행사를 통해 소통과 나눔 지역상권 홍보를 목적으로 사회공헌에 참여한다.
이를 위해 가수 및 셀리브리티(피아니스트 신지호, 가수 하리수, 팝아티스트 낸시랭,아이돌그룹 DIP-MX, EDM 배드보스크루, 여성듀오그룹 클럽소울. 키즈그룹 엘스타)들이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적극 참석한다.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과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소중한 시간과 함께 작은나눔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성숙한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기부행사다.
배우 주아름은 한미합작영화 '데드 어게인' , 영화 '순정', '백야행' , 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 '감격시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오는 2020년 방송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 김경선, 연출 송현욱, 박소연)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배우 주아름의 재능기부로 2019년 연말을 훈훈하게 만들어줄 이 행사는 오는 28일 오후 4시, 부천 아인스월드 특별공연장에서 진행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