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할 때마다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 소정액 기부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걱정 없는 학교생활 SSG페이가 응원할게요!'를 주제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 학기를 맞아 소외계층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외계층 아이들의 경우 새 학기가 시작되면 교복과 참고서 구매, 방과후 활동 신청 등으로 인해 부담이 가중돼 설렘보다는 걱정이 앞선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걱정 없는 학교생활 SSG페이가 응원할게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SSG닷컴 제공] 2019.12.18 nrd8120@newspim.com |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SSG페이의 '걱정 없는 학교생활 SSG페이가 응원할게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SSG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SSG페이에서 아이들에게 100원씩 기부한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모인 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해 소외계층 아이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건강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어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아동복지전문 기관이다. 현재 연간 약 100만명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nrd81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