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SM엔터테인먼트가 고 종현의 2주기를 추모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샤이니 종현 [사진=S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2019.12.18 alice09@newspim.com |
사진 속에는 종현이 무대에 올라 두 눈을 감고 노래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한다.
샤이니 공식 SNS 계정에도 동일한 게시물이 올라오면서 국내외 팬들 역시 추모 행렬에 동참했다.
이외에도 고인과 친했던 디어클라우드 나인은 이날 "자꾸 마음이 슬퍼지려는 걸 그러지 않기로 했어. 아름다운 사람은 잊히지 않아. 나는 그걸 배웠어. 우리 지금은 멀리 있지만, 그 거리를 통해 내 안에 많은 것들이 달려졌지만 이 시간들이 하루하루 지나면 다시 만나질 거라고 생각해. 난 여기서 너의 노래를 부를게. 그곳에서 행복해야 해"라며 종현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종현은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뒤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셜록', 그리고 솔로곡 '혜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017년 12월 18일 스스로 세상을 떠났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