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제12회 브리더스컵(GⅡ, 상금5억원) 시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산=뉴스핌] 남경문 기자 = 지난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 열린 브리더스컵 경주 모습.[사진=렛츠런파크 부산경남]2019.11.28 news2349@newspim.com |
다음달 1일 올해로 제 12회를 맞는 '브리더스컵(GⅡ)'은 국산 2세 암수마가 출전하는 1400m 경주로, 한국 최강 2세마를 결정짓는 '쥬버나일 시리즈'의 마지막 3차 관문이다.
이날 브리더스컵(GⅡ)을 기념해 렛츠런파크 부경은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더비랜드(고객광장)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어묵 등 따듯한 겨울철 먹거리를 제공한다.
행사장 축제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관도 운영한다. '브리더스컵 홍보관'에서는 브리더스컵(GⅡ) 유래 및 역대 우승마를 소개한다. 세계의 브리더스컵, 한국경주마생산자협회 및 한국내륙말생산자협회 소개, 역대 브리더스컵 우승마 사진 등의 내용을 전시할 계획이다.
'브리더스컵 우승마를 찾아라' 경품 추첨부스에서는 푸짐한 기념품을 준비했다. 당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브리더스컵 우승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추첨은 관람대 앞 시상대에서 브리더스컵 시상식 전에 아나운서가 공개 진행하며, 대형TV, 온수매트,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정형석 마사회 부경본부장은 "제12회 브리더스컵(GⅡ)의 시행을 기념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일 렛츠런파크에 무료입장 하셔서 경마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