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 포승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5일 포승문화복지센터에서 '2019년 포승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 및 단체장, 프로그램 수강생과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
[평택=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평택시 포승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5일 포승문화복지센터에서 '2019년 포승읍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가 개최했다.[사진=평택시청]2019.11.26 lsg0025@newspim.com |
1부는 개회식, 2부는 경기민요 등 9개 부문 프로그램 발표회를 함께 즐겼으며 주민들은 공연이 펼쳐질 때마다 열렬한 환호와 호응을 보냈다.
서예, 한지공예 프로그램의 작품들은 포승문화복지센터 공연장에 전시돼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다양하고 우수한 작품성에 많은 찬사를 받았다.
포승읍 주민자치프로그램은 오카리나, 노래교실, 요가, 스포츠댄스, 사물놀이, 서예교실, 한지공예, 경기민요, 난타, 줌바댄스, 우쿨렐레 등 11개 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이명헌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한 프로그램 강사님과 수강생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노철 포승읍장은 "누구나 즐겁고 유익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평생학습을 통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살기 좋은 포승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