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총학생회가 손을 잡고 재학생들의 취업률 높이기에 나섰다.
광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20일 김진용(경찰법행정학부·4년) 총학생회장 등 학생회 간부들과 함께 취업활성화를 위한 기획회의를 진행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총학생회가 손을 잡고 재학생들의 취업률 높이기에 나섰다.[사진=광주대학교] 2019.11.21 yb2580@newspim.com |
이날 회의는 대학일자리센터와 총학생회간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각 학부(과) 학생회와의 네트워크를 활용,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가기로 했다.
김진용 광주대 총학생회장은 "취업설명회 개최 등 재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어떠한 활동보다 뿌듯하다"면서 "대학일자리센터와 함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가겠다"고 말했다.
광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최근 직무적성검사 경진대회와 취업준비생 합동설명회, 취업역량 경진대회, 해외취업캠프 등을 개최하는 등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yb258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