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배우 천정명이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12일 이같이 밝히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천정명이 다양한 시도에 나서며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배우 천정명이 2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얼굴없는 보스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9.10.22 pangbin@newspim.com |
2000년 SBS '오픈 드라마 남과 여-꽃다방 순정'으로 데뷔한 천정명은 그간 드라마 '굿바이 솔로' '신데렐라 언니' '짝패' '영광의 재인' '하트투하트' '마스터-국수의 신', 영화 '강적' '푸른소금' '목숨 건 연애' 등에 출연했다. 오는 21일에는 새 영화 '얼굴없는 보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천정명이 새 둥지를 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과 유통사업 등을 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현재 김윤석, 주원, 김상호, 유해진, 수애, 이다희, 주진모, 이시영, 김옥빈, 송새벽, 임지연, 이동휘, 한선화, 정다빈 등이 소속돼 있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