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토끼입니까??' 만화 에니메이션과 콜라보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주문은 토끼입니까??'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주문은 토끼입니까??'는 2011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만화 원작의 애니메이션으로 귀여운 그림체와 소소한 유머,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매력인 작품이다. 이 작품은 '카페 래빗 하우스'에 하숙하는 '코코아'와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소소한 일상이 주된 줄거리로,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2014년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기도 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주문은 토끼입니까??' 특별 제작 라이브 의상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리즈 3종을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22일부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1000스타'를 지급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