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는 예비부모들을 비롯한 많은 고객을 직접 만나기 위해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쿠쿠는 쿠쿠홈시스의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인앤아웃 정수기, 비데 등인기 있는 렌털 가전 제품들과 쿠쿠전자의 대표격인 트윈프레셔 밥솥, IH 압력밥솥을 비롯해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기레인지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쿠쿠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에 대한 우수한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현장 구입 또는 계약 시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트윈프레셔 2.0 마스터셰프를 사용해 초고압과 무압 취사로 느낄 수 있는 각각의 전혀 다른 밥맛과 취사 도중 뚜껑을 열고 재료를 추가해 조리할 수 있는 ‘오픈쿠킹 기능을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마스터셰프 밥솥을 베페 현장에서 바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쿠쿠 믹서기와 공기정화기 2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쿠홈시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이미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굳히며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쿠쿠의 생활가전 제품을 현장에서 렌털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월 렌털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는 오랜 기간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으로 연구개발핸 온 제품들을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며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베이비페어에 참가했다”며, “오는 6일까지 열리는 베페에 어린 자녀는 물론 가족 건강을 위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쿠쿠의 똑똑한 제품기능을 마음껏 체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쿠쿠]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