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알레르기협회 인증, 전염병학 의학 전문가 테스트도 받아
[서울=뉴스핌] 심지혜 기자 = 독일 ‘크룩 앤 프리스터(Krug & Priester)’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IDEAL)’이 처음으로 국내에 론칭한다.
24일 에스엠티엠(SMTM) 코퍼레이션은 아이디얼과 국내 공식 수입원 계약을 맺고 오는 10월 'AP PRO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최고급인 ‘AP 80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독일 브랜드 아이디얼은 다음달 국내에 최고급 라인업 공기청정기 'AP 80 PRO'를 출시한다. [사진=에스엠티엠] |
아이디얼 AP PRO 공기청정기는 활성탄이 함유된 헤파(HEPA) 필터가 장착돼 있으며, 효율적인 공기정화를 위해 360º 원형 방식으로 제작됐다. 유럽 알레르기협회(ECARF)로부터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에게 ‘효과적’이라는 'ECARF' 인증 별 5개도 획득했다.
또 독일 독일엔지니어협회(VDI) 지침에 따라 공식적으로 임명된 미생물학과 전염병학 의학전문가에 의해 테스트 됐으며 의료분야나 시설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인증(HYGIENE TESTED)도 받았다.
아이디얼 제품은 납이 없는 납땜 기술, 환경 친화적 플라스틱 소재 사용, 폐기물 최소화 등 독일의 친환경 생산라인에서 만들어 졌다.
출시 예정인 AP PRO 공기청정기는 다음달 2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에어페어(Air Fair)2019에도 전시된다.
sjh@newspim.com